

대체 어떤 걸 만족이라 부를 수 있지?
대체 어떤 걸 만족이라 부를 수 있지?
포효하는 사자
KANESASHI YUUNOSUKE
金指
佑之介
KANESASHI YUUNOSUKE
가르마 탄 앞머리
짙은 흑발, 금안, 백금문신



카네사시 유우노스케
KANESASHI YUUNOSUKE
金指 佑之介
MALE ㅣ 17 ㅣ 181cmㅣ 76kg
성격
" 변하지 않는다는 건 취소하겠다. 조금 변했거든. "
자신이 정한 건 끝까지 밀고 간다. 어떻게 보면 고집을 부린다고도 할 수 있다. 의견이 이리저리 바뀌는 것보다, 한 가지를 정하는 게 훨씬 편하고 자신의 신념에 맞기 때문이라고. 주변인들은 고집을 부리는 유우노스케를 보며 한숨을 쉬기도 한다. 예전보다 사회적으로 맞는 말보단 자기 주장이 강해졌다고. 자신은 이 성격을 맘에 들어 하고, 불만을 들어도 바꿀 생각은 없는 듯. 이 성격 때문에 딱딱하다는 둥 불만도 꽤 많이 듣는다.
적극적인
" 내가 앞장 서도록 하지. 두려운 건 없어. "
행동파. 나서야 할 상황이 오면 무조건 앞장을 서는 성격이다. 생각만 하고 말을 하지 않거나, 말만 하고 행동을 하지 않으면 생기는 문제의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성격이 된 듯. 주변인들은 자신들이 나서지 않아도 유우노스케가 나서니까 편하다는 의견이나, 저렇게까지 겁 없이 앞장 서서 걱정된다는 말이 나온다. 발표를 하거나, 시범을 보이거나 할 때도 먼저 하겠다고 나선다. 결과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편.
겁없는
" 뭐가 무섭다는 거지? 이런 건 아무것도 아니야. "
전과 다르게 겁이 없다. 딱딱한 성격과 말투, 적극적인 성격에 걸맞은 성격이다. 원래는 겁이 많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부분이 있었으나, 이상할 수준으로 겁이 없어서 어떤 상황에서도 겁을 먹질 않는다. 겁이 있어야 좋을 상황에서도 없어서 문제가 될 때도 있다고. 주변인들은 어릴 때와 딴 판이다, 인간적인 부분이 없다고 말하기도 한다.
솔직하지 않은
" 거짓말일지 거짓말이 아닐지, 그건 모르는 거다만. "
솔직하게 자기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다. 어릴 적 모습을 보지 못했던 사람들은 유우노스케의 속마음이 어떤지 하나도 모를 정도다. 전에는 부끄러움 때문에 솔직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자기가 스스로 숨기고 있다. 자기가 느낀 감정이 이 감정이 아닌데도 능숙하게 거짓말을 하는 걸 보면, 거짓말을 하지 못해 얼굴이 새빨개졌던 예전의 유우노스케와는 딴판같다.
기타사항
1.
유우노스케
" 이걸 알아도 전부 파악했다고는 말 못하지. "
✿ 생일
6월 5일 생
탄생화 메리골드
쌍둥이자리
✿ 혈액형
B형
✿ 말투
진지함이 느껴지는 말투다. ~인가? ~군. ~다.
아주 친하거나 가족이 아닌 이상 대부분의 사람을 성으로 부른다. 하지만 학교에 익숙해졌는지 이름으로 부르는 친구도 늘어났다.
✿ 좋아하는 것
산책: 어느 때든 바깥을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걸어 다니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 듯하다.
고양이: 사실 동물이라면 전부 좋아하지만, 하나만 꼽자면 고양이라고. 집에서 검은 고양이를 키우기도 한다.
금색: 자신의 눈색이기도, 보석의 색이기도 한 금색을 좋아한다.
✿ 싫어하는 것
추위: 추위를 많이 타다 보니 싫어한다. 조금만 추워져도 코트를 껴입고 다닌다.
대충: 대충 하고, 노력하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이제 더 이상 재능이 넘치는 사람을 재수없다곤 생각하지는 않지만, 역시 기피하는 경향은 있다.
✿ 취미
산책: 좋아하는 만큼 자주 돌아다닌다.
연습: 몸에 가장 해로운 벌레는 대충이다! 시도 때도 없이 능력 컨트롤 연습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쉬는 날이 없다. 쉬라고 준 시간에도 쉬지 않는다. 근성이 넘치고 넘쳐서 안돼도 끝까지 시도한다. 어느 정도 성과가 나와도 쉬지를 않아서 몸에 탈이 올 때도 있다고 한다.
검도: 취미이자 특기. 신체 단련을 위해서 시작했다. 역시 검도에도 재능은 없었으나 몇년간 꾸준히 해서 그런지 실력은 수준급이라고.
2.
카네사시
" 숨길 건 없는데. 더 궁금한 거라도? "
✿ 혼혈
아랍계 혼혈이다. 어머니가 아랍 쪽, 아버지는 일본인.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어릴 적엔 어머니의 본가 쪽에서 살았기 때문에 어머니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다. 퍼스트 라이트 날 능력을 받고 공부를 위해 일본에 있는 아버지의 본가로 오게 되었다.
✿ 가족 관계
어머니, 아버지와 위로 형이 한 명있고, 아래로 여동생이 한 명있다. 어머니와 아버지의 사이는 좋지 않은 듯. 결혼을 했지만 다른 나라에서 따로 살고 있다고. 그 사이에 낀 유우노스케의 입장이 난처할 때가 많다고 한다. 형은 일본에 살고 있어 꽤 보는 일이 많지만 여동생은 어머니 쪽에 살고 있어 어릴 적 빼고는 많이 보지 못했다고 한다. 학교 방학 때마다 어릴 적 살았던 나라에 놀러간다고.
✿ 가문
카네사시, 아버지의 성을 달고 있지만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은 만큼 어머니의 가문 오시리스에 소속되어있다. 애초에 능력과 보석도 어머니의 할아버지에게 물려받은 것이다. 금 장신구와 몸의 문신들은 가문의 소속되어 있음을 알려주는 상징과도 같다.
3.
신념
" 정의는 다른 사람이 정하는 게 아냐. 내 스스로가 정하는 거다. "
✿ 노력파
열정과 근성이 넘치는 노력파이다. 노력파가 된 이유에는 별거 없는데, 유우노스케는 지금까지도 능력을 잘 다루지 못한다. 즉, 타고난 재능이 전혀 없다. 다른 아이들이라면 이 정도 노력이면 될 일을 그 두세배를 노력해야만 할 수 있게 된다. 처음엔 재능이 없다는 사실에 좌절했지만 지금은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은 없다며 매사에 성실히, 열심히 연습을 하는 중이다.
중등부가 되고 나서 벌어지는 격차를 메꿀려고 어릴 적의 몇배를 노력했는데, 그것 때문에 몸살이 날 때도 있다고 한다. 유우노스케 본인이 만족을 하지못해 몸을 혹사시키면서까지 노력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파도 쉬지를 않아 주변인들이 유우노스케를 말릴 때도 있다고. 이런 태도와 다르게 실력은 많이 좋아졌고, 다른 아이들과 견줄 정도이다.
✿ 정의
정의를 중요시 여긴다. 자신이 정의라고 정의 내린 모든 것들을 지키는 편이다. 즉, 악행은 웬만해서는 저지르지 않고 항상 똑 부러지는 행동만을 하려고 한다. 물론 유우노스케도 인간이고, 지켜지지 않는 부분도 많지만 정의를 따라간다는 것은 변함이 없다.
능력
" 퍼스트 라이트 다음으로, 이 능력은 네게 주어진 두 번째 빛이라고 할 수 있어. "
- 유우노스케의 어머니
양손에서 빛이 나오는 능력. 출력을 세게해서 레이저같이 내뿜거나, 은은하게 퍼져나가도록 조절하거나, 더 응용하면 모양을 바꾸는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다.
빛을 이용한 응용 공격은 많다. 아주 다양하게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응용할 줄 알게 되었다.
빛의 색은 대체적으로 노란색이지만 출력을 세게할 수록 하얀색이 된다. 능력을 쓰면 두 눈이 같이 은은하게 빛난다.
단 10분 이상 빛을 발하면 졸음이 심하게 밀려오고, 그 이상 무리하게 유지할 경우 잠들게 된다.
-
인핸스 라이트
Enhance Light
" 향상된 빛이라는 뜻이지. ... 많이 식상한가? "
한 손의 빛의 출력을 강하게 해 전방으로 쏜다. 일종의 레이저 공격이라고 할 수 있다.
쉬머 라이트
Shimmer Light
" 일렁이는 빛. 약한 빛이라도 한 순간 시야를 뺏기면 어찌 할 수 없겠지. "
한 손에 응집된 빛을 상대의 앞에 던진다. 강한 빛은 아니지만, 그 빛은 일렁이며 상대의 시야를 방해한다.
한 손의 빛의 출력을 강하게 해 전방으로 쏜다. 일종의 레이저 공격이라고 할 수 있다.
-
#FFCA28
직사각형 모양의 보석으로, 어린아이의 손가락 한마디 정도 되는 크기이다. 제 3자 기준 오른쪽 귀에 귀걸이로 착용하고 다닌다.
.png)
.png)
관계란






